UPDATED. 2024-04-16 19:13 (화)
코웨이X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온에어
상태바
코웨이X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온에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26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이번 광고에서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의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총 2편으로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디자인 스토리편’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를 하는 장면을 통해 노블 공기청정기의 조형미를 전달한다. 간결한 직선 구조의 타워형 디자인을 클로즈업 해 생생하게 전달하고, 자연을 모티브로 한 4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공간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청정 스토리편’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품을 바라보며 감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라는 사실에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을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디자인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어 극초미세먼지 99.999% 제거는 물론 세균∙바이러스 감소와 곰팡이 증식 억제가 가능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소개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적인 필터와 청정 기술력은 물론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