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8 15:47 (금)
롯데온X롯데자이언츠 "홈경기 시구 기회 놓치지 마세요"
상태바
롯데온X롯데자이언츠 "홈경기 시구 기회 놓치지 마세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26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온(ON)이 롯데자이언츠 팬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롯데 온(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다음 달 6일 사직 야구장에서 열리는 기아타이거즈와 롯데자이언츠의 홈 경기에서 시구 기회를 제공한다. 시구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본인 SNS 계정에 롯데자이언츠의 가장 오랜 팬임을 인증하는 사진과 사연을 올리고, 게시글 주소를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고 전했다.

롯데온에 따르면 시구 기회는 참가자 중 가장 오랜 시간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해준 팬에게 돌아간다. 또한 당첨자는 한 명을 추가로 직접 선정해 시타자로 같이 그라운드에 오를 수 있다. 롯데자이언츠 역사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온과 롯데자이언츠는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기아타이거즈와의 3연전에서 사직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 온(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는 롯데온과 롯데자이언츠가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로, 이번 달 초에 처음으로 진행했던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승리 기원 이벤트’에는 4일간 2만 명 이상이 댓글로 참여하기도 했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이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시구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야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