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폴바셋, 여름 신메뉴 4종 "코끝과 입안 가득 청량감"
상태바
폴바셋, 여름 신메뉴 4종 "코끝과 입안 가득 청량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유업의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 

27일 폴 바셋은 "오는 29일 선보이는 여름 신메뉴는 과일 에이드로 라임과 애플민트가 들어간 모히토와 자두 에이드, 복숭아 자몽 에이드, 오렌지 자몽 에이드까지 총 4종"이라며 "특히 자두와 복숭아 등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에는 우유를 살짝 가미해 부드러운 이탈리안 소다 스타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히토 에이드’는 라임이 들어간 에이드로 애플민트가 들어가 모히토 특유의 민트향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자두 에이드’는 자두 맛에 탄산수를 더한 음료로 우유가 살짝 가미돼 부드러운 에이드로 즐길 수 있다. ‘복숭아 자몽 에이드’는 복숭아와 자몽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역시 우유가 더해졌다. '오렌지 자몽 에이드’는 오렌지와 자몽을 활용한 메뉴다.

[사진=폴바셋 제공]
[사진=폴바셋 제공]

폴 바셋 담당자는 “올 여름 갈증을 달래줄 다양한 에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제철과일과 시트러스류 과일을 활용해 상큼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특히 모히토 에이드는 생 애플민트 잎을 풍성하게 사용해 코끝과 입안 가득 청량한 민트향을 느낄 수 있어 리프레쉬 음료로 제격”이라고 추천했다. 

폴 바셋 여름 신메뉴는 2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