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SPC '해피포인트'-KB국민카드 '포인트리' 연동될까
상태바
SPC '해피포인트'-KB국민카드 '포인트리' 연동될까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허영인 회장이 이끄는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이 KB국민카드와 데이터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섹타나인은 27일 "이번 협약을 통해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에 최적화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출시를 추진하는 한편 양사 데이터 융합 분석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 특성에 맞는 최적의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섹타나인은 KB국민카드가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 'KB포인트리'와 해피포인트 연동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KB국민카드 플랫폼 내 해피오더와 같은 'O2O(Online to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마케팅)'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사진=SPC그룹 섹타나인 제공]
[사진=SPC그룹 섹타나인 제공]

섹타나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KB국민카드의 결제 인프라 및 플랫폼 그리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양사 협력을 통해 디지털 커머스 시장에서 한 걸음 더 진보된 데이터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지난 1월 출범한 섹타나인은 SPC그룹이 축적해온 플랫폼 비즈니스 기술력과 마케팅 역량, ICT(정보통신 기술) 사업 인프라를 결집해 만든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으로 그룹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가속화하고 테크놀로지 기반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