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도미노피자 "5월 가정의 달, 상품권으로 마음 전하세요"
상태바
도미노피자 "5월 가정의 달, 상품권으로 마음 전하세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도미노피자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도미노피자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내달 16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 단품과 세트 메뉴를 2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품권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 어린이 날, 8일 어버이 날, 15일 스승의 날에 각각 어울리는 세트 메뉴를 출시하고 해당 세트 도미노콘을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 날에 어울리는 ‘가족과 함께 푸짐하게 세트’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뉴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됐으며, 어버이 날 어울리는 ‘러브 마이 페어런츠(LOVE MY PARENTS) 세트’는 △글로벌 레전드4 피자 △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이 제공된다. 또한 스승의 날을 위한 ‘감사한 마음 드림 세트’는 △포테이토 피자 △코카-콜라 1.25L 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도미노콘과 함께 전달할 감사 메시지 테마카드가 추가됐다. 도미노피자는 "축하, 감사 등 다양한 테마카드를 도미노콘 상단에 추가해 상황에 맞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선물과 함께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 도미노콘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도미노콘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 전하고 보다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