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필두, 식품업계 가정의달 겨냥
상태바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필두, 식품업계 가정의달 겨냥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2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식품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눈과 입 모두를 즐겁게 하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보편적으로 생각했던 맛과 디자인을 벗어나 보다 특별한 비주얼과 조리 방법으로 새로움을 제공해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새롭고 트렌디한 것을 추구하는 MZ세대가 제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 비주얼이 크게 작용하면서 맛은 물론 특별한 플레이팅까지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도미노피자, 엣지 위 3가지 치즈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도미노피자는 '피자 끝까지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엣지 위에 3가지 치즈를 올린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스트링 치즈’를 피자 끝 부분인 엣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도미노피자는 "특히 도우 위로 치즈 엣지가 드러나 맛은 물론이고 시각까지 사로잡는 게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도미노피자 베스트 피자 5종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뉴욕 오리진’, ‘리얼불고기’, ‘포테이토’와 하프앤하프 피자 2종 ‘블랙타이거 슈림프+블랙앵거스’, ‘뉴욕 오리진+포테이토’ 오리지널, 나폴리 도우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를 대상으로 베스트 피자 5종과 하프앤하프 피자 2종을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로 주문 시 배달 25%, 포장 3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 파리바게뜨, 맛도 모양도 치킨 '파바닭' 

파리바게뜨는 최근 프라이드 치킨 맛과 모양을 구현한 치킨빵 '파바닭' 4종을 출시했다. 

파바닭은 △ 간장찜닭을 닭다리 모양 빵에 넣고 콘프레이크를 뿌려 마무리한 '후라이드 치킨빵' △ 닭다리 모양 빵에 양념찜닭을 넣은 '양념 치킨빵' △ 빵 속을 치킨과 잡채로 채운 '치킨듬뿍 고로케' △ 로스트 치킨 모양의 파이 속을 매콤한 치킨으로 꽉 채운 '매콤 로스트 치킨' 등으로 구성됐다. 

치킨 콘셉트를 더욱 생생하게 살리고자 치킨 전문점에서 포장하는 방식으로 제공해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다. 3개 이상 구매해 포장할 경우 치킨박스에 추가 양념까지 넣어 실제 치킨을 포장하는 분위기도 냈다. 

◆ 에그드랍, 머랭+크림치즈 '머랭 버거'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드랍은 새롭게 개발한 머랭 패티를 사용한 신 메뉴 ‘머랭 버거’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머랭 버거에는 에그드랍에서 직접 개발한 머랭 패티가 사용된다. 크림치즈에 정성껏 폼을 올린 머랭을 섞은 후 계란 지단으로 감싸 에그드랍만의 패티를 개발했다. 머랭에 크림치즈를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선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풍성한 맛에 비주얼을 더한 제품을 선보여 즐거운 식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틀을 벗어나 보다 새로운 맛과 비주얼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