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0 08:22 (월)
'로건 리'가 소개하는 리브부동산, 광고 효과 톡톡
상태바
'로건 리'가 소개하는 리브부동산, 광고 효과 톡톡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2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펜트하우스 '로건 리' 박은석이 출연한 리브부동산 유튜브 광고가 1800만 뷰를 돌파하며 주목받고 있다.

KB국민은행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리브부동산(Liiv부동산) 앱 다운로드 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리브부동산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2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광고도 1800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패러디한 리브부동산 광고 영상은 부동산이 쉬워지는 재미있는 주문을 통해 부동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스토리다. ‘부동산 고민, 이제 끝내 버리자!’라는 타이틀의 본편과 다양한 부동산 고민을 담은 영상 3편, 메이킹 영상 1편 등 총 5편으로 구성돼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영상에서는 펜트하우스에서 부동산 사업가 로건 리와 청아예고 체육교사 구호동 1인 2역을 열연한 배우 박은석이 등장해 부동산 시세 쉽게 보는 법, 조건에 맞는 집을 찾는 방법 등 부동산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는 리브부동산의 주요 기능을 전달했다. 해당 영상은 리브부동산TV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지도를 기반으로 부동산 정보를 알기 쉽게 보여주는 리브부동산은 KB시세부터 실거래가, 매물가격, 공시가격, AI예측시세, 빌라시세까지 다양한 부동산 가격정보를 한 곳에서 조회할 수 있는 차별화된 부동산 플랫폼으로, 지난해 11월 앱 베타버전을 출시한 뒤 2월 앱 정식버전과 웹 사이트를 동시 오픈했다.

성현탁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플랫폼부장은 “리브부동산은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한 데 모은 부동산 정보의 허브”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개선 작업과 상반기 플랫폼 고도화를 진행해 고객이 원하는 맞춤 부동산 정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