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마음을 전하세요
상태바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마음을 전하세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3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아성다이소가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에게 소소하지만 특별한 선물을 줄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에게 소소하지만 특별한 선물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고, 어버이날 관련 용품, 포장용품, 인형 등 총 180여 종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어버이날 관련 용품은 카네이션 조화와 생화 등이 준비됐다. ‘가정의 달 코사지’ 등의 조화는 다양한 형태로 구성됐으며,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출시됐다. 카네이션 생화는 화분에 담긴 카네이션 생화와 쇼핑백이 모두 포함됐다.

포장용품은 선물상자, 쇼핑백, 포장소품 등을 마련했다. 용돈박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데코 투명창 선물상자’ 는 선물상자 뚜껑이 투명창으로 되어있어, ‘카네이션 꽃 다발’ 등을 같이 구매해 나만의 특별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와이어 바구니’는 ‘투톤 컬러 카네이션’ 과 ‘7가지 카네이션’을 활용해 장식하고 ‘토퍼 디퓨져’와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어린이 날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인형은 7종이 출시됐다. ‘쑥스러운 아보카도 인형’은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장아장 인형’은 사자, 랫서팬더, 원숭이, 사막여우가 출시됐고, 전체적으로 인형이 동물들의 유아기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이 밖에도, ‘토퍼 디퓨져’는 디퓨져에 ‘사랑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포함돼 있고, 카네이션 향과 장미 향으로 출시됐다. 관리가 어려운 생화를 대신할 수 있는 조화들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미니 카네이션 5송이’, ‘카네이션 7송이 꽃가지’ 등을 ‘모노톤 라인화병’ 과 함께 선물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과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