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쿠쿠 펫 브랜드 '넬로',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 쇼핑라이브
상태바
쿠쿠 펫 브랜드 '넬로',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 쇼핑라이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3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을 위한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구본학 대표이사가 이끄는 쿠쿠전자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이 날로 개선되면서 동물들의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환경 조성에 관심이 많은 20~40대 펫팸족의 수요를 맞추고자 이번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펫팸족'이란 애완동물을 뜻하는 영어 '펫(pet)'과 가족을 뜻하는 '패밀리(family)‘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을 이르는 신조어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전자는 내달 3일 저녁 6시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펫 에어샤워 드라이룸'을 비롯해 스마트 펫 급수기, 스마트 펫 급식기 등 반려동물 전용 가전과 펫 유모차와 하네스 등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넬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반려동물 털을 강력하게 흡입하며 실내를 쾌적하게 청소할 수 있는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3대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전자는 펫팸족의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위해 2019년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를 론칭했다. 쿠쿠전자는 "첫 제품 펫 에어샤워 드라이룸에 이어 스마트 펫 급수기와 급식기 등 쿠쿠전자가 가전사업으로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에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하고,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 집단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들이 더욱 건강하게 잘 먹고, 잘 쉬고, 잘 놀기 위한 다양한 펫 가전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펫 가전 외 반려동물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펫 유모차와 하네스 등 펫 제품도 지속해 선보이며 하이테크놀로지와 따뜻한 감성이 결합한 새로운 펫 컬처를 선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펫팸족을 위해 기획한 넬로 라이브쇼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실내생활부터 야외활동까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