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혜택 강화한다
상태바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혜택 강화한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도미노피자가 자체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문 서비스와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5월 1일과 2일 이틀 동안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하고, 자체 온라인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 및 미 주문 회원들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과 사이드디시 ‘블랙 슈림프 스틱 & 코카-콜라 500㎖’를 무료 제공한다. 

도미노스데이 혜택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한다.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은 발급일부터 5월 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블랙 슈림프 스틱 & 코카-콜라 500ml 무료 제공 혜택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1일과 2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피자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이밖에 도미노피자는 자체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주문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주 이용하는 제품을 더 빨리 주문할 수 있는 ‘퀵오더’ 설정 기능과 주문한 제품 배달 과정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GPS트래커 서비스’ 등 주문과 배달 과정에서 자체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새롭게 만나는 고객들을 환영하며 감사의 마음 담아 피자 배달 할인 쿠폰과 인기 사이드디시 & 코카-콜라를 무료로 제공한다”며 “회원 가입 후 편리한 주문 서비스와 할인 혜택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