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폴바셋 X 매일우유 콜라보 '우유 크림 디저트'
상태바
폴바셋 X 매일우유 콜라보 '우유 크림 디저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3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스페셜티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매일우유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을 출시했다.

폴 바셋이 29일 선보인 디저트는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을 사용한 미니 케이크와 롤 케이크, 크림빵 3종이다.

매일유업은 "'우유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에 매일우유로 만든 우유 크림을 샌드한 케이크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다. 폴 바셋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은 밀크롤도 이번에 ‘우유크림 롤’로 리뉴얼 됐다. 롤케이크 안에 매일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생크림을 가득 채워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크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하얀 빵 속에 우유 크림이 가득 담긴 ‘우유크림 빵’은 부드러운 크림이 쫀득한 빵과 어우러지며 커피나 우유, 티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라고 소개했다.

[사진=매일유업 폴바셋 제공]
[사진=매일유업 폴 바셋 제공]

폴 바셋 담당자는 “최고의 우유 크림 디저트를 선보이기 위해 매일우유와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일우유 특유의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 맛을 살린 부드러운 디저트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우유크림 디저트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유크림 디저트 3종을 먹고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폴 바셋에서 최근 출시한 '민트그린 앵글머그'를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