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30 (목)
BBQ 배민 할인 프로모션, 얼마나 할인되나
상태바
BBQ 배민 할인 프로모션, 얼마나 할인되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4.3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윤홍근 회장이 이끄는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배달의 민족(배민)에서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30일 "이번 프로모션은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배민 어플리케이션에서 주문 시 BBQ 모든 메뉴를 기본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배민 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6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BBQ 스테디셀러는 물론 지난달 출시된 신메뉴 4종도 보다 부담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 측은 "특제깐풍소스에 향긋한 대파와 고추 불맛을 가미해 고메풍의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하는 ‘황올한 깐풍치킨’과 ‘황올한 깐풍순살’은 맥주와 찰떡궁합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혼합해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와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는 어린이부터 MZ세대까지 치즈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소개했다.

BBQ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배달 및 포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