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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하루야채' 신규CF, 푸드송 장인 '노라조'와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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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하루야채' 신규CF, 푸드송 장인 '노라조'와 함께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03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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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hy(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로 푸드송 장인 ‘노라조’를 발탁하고 신규 CF를 선보인다. 

hy는 3일부터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을 충족하는 ‘하루야채’만의 장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신규 캠페인 ‘야채송’ 편은 홈쇼핑 라방 콘셉트다. 하루야채를 판매하는 쇼호스트 노라조의 모습을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믹하게 표현했다. 노라조 신곡 ‘야채’를 개사해 중독성 있는 가사와 힘찬 멜로디로 '350(삼오공)'과 '사모공', '사먹엉'으로 이어지는 언어유희를 통해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노라조 멤버 조빈이 hy 프레시매니저 모습으로 분해 건강전도사로 나선 색(色)다른 모습이 폭소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라조는 5월 중 광고 콘셉트인 하루야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직접 진행하며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hy(한국야쿠르트) 제공]
[사진=hy(한국야쿠르트) 제공]

hy는 이번 신규CF 공개와 함께 신제품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를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hy는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는 샐러드용 야채 과일 250g을 담은 마시는 샐러드 음료다. 샐러드 한 팩을 먹기 위해 재료 준비부터 토핑, 드레싱까지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야채와 과일 17종을 함유해 신선한 야채,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영양에도 신경썼다. △ 비타민 3종(A, D, E) △ 칼슘 △ 아연 △ 식이섬유를 넣어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오랫동안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활동하며, 대중에게 즐거움을 전한 노라조와 하루야채의 건강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을 충족하는 ‘하루야채’를 통해 모든 국민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지난해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한 푸드송으로 하루야채 광고를 제작한 바 있다. 해당 광고는 유튜브 조회수 약 861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푸드송 계보를 이어받은 노라조의 신곡 야채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지난달 29일 공개됐다. 특히 유튜브 뮤직비디오 영상은 업로드 1일 만에 영상 조회수 5만을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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