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2 02:22 (토)
쿠팡, 소상공인 우수상품 모은 '서울쏠쏠마켓' 오픈
상태바
쿠팡, 소상공인 우수상품 모은 '서울쏠쏠마켓' 오픈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0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서울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온라인 마켓을 연다.

쿠팡은 3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돕기 위해 서울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한 곳에 모은 ‘서울쏠쏠마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판매에 경험이 많지 않은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시장 진출과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쿠팡과 서울시, 한국생산성본부가 함께 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의 서울쏠쏠마켓에서는 두잇마미 수퍼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더브레드블루 모닝빵(냉동), 닥터클린 곰팡이제거제, 머칫 멜팅 바디로션 등 서울지역내 300여 개 소상공인업체의 2000개가 넘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을 전국 어디서나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더 많은 고객들이 서울 쏠쏠마켓을 찾고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서울시와 함께 고객들이 소상공인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소상공인들의 상품이 고객들에게 더 잘 노출될 수 있도록 배너 광고 등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풍성한 혜택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원하는 물건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뷰티, 식품, 생활용품, 패션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구분해 편의성도 갖췄다. 

쿠팡은 앞으로도 침체돼 있는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영세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박대준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이사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행사는 자신들의 우수한 상품과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온라인 채널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