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23 (목)
롯데마트, 가정의 달 맞이 '한우 선물세트' 할인판매
상태바
롯데마트, 가정의 달 맞이 '한우 선물세트' 할인판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0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이 몰려있어 가족간의 모임이 많은 5월이지만,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가족 간의 식사 및 만남보다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한우·수입육 선물세트 24종을 준비해 최대 30% 할인판매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롯데마트는 가정의 달인 5월 한우·수입육 선물세트 준비 물량 800세트 완판을 기록하면서 명절이 아닌 기간에도 축산물 선물세트 수요가 있음을 경험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3배 이상 품목과 물량을 늘려 총 24종, 2400세트의 한우·수입육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는 "특히, 명절 기간의 선물세트는 다수의 상품 구매 시 더 많은 혜택을 드리는 다다익선 혜택이 주로 이루나, 5월 가정의 달의 경우 낱개 판매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1개를 구매하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우의 경우 20%, 수입육 선물세트는 30%의 할인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인기 선물세트로 ‘미국산 갈비세트’를 30% 할인, ‘한우 등심정육 세트’를 20% 할인해 판매하며, 그 외에도 22개 종류의 다양한 축산물 선물세트를 준비해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윤병수 롯데마트 신선식품부문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축산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이번 선물세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