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0 08:22 (월)
롯데건설 동반성장책, 제1회 기술혁신 공모전 개최
상태바
롯데건설 동반성장책, 제1회 기술혁신 공모전 개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04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건설이 공모전을 연다. 

하석주 대표이사가 이끄는 롯데건설은 4일 "제1회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건설 측은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우수기술 발굴 플랫폼을 구축하려 한다"며 "우수기업의 기술개발, 현장 적용을 지원해 상생협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동시에 확보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공모전 서류 접수는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국내기업이면 누구나 롯데건설 동반성장 홈페이지에 접속, 기술소개서 등 관련서류를 제출할 수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모집분야는 품질향상기술, 스마트건설기술, 사회공헌기술(ESG), 원가절감기술 등 넷이다. 7월 서류 평가를 통해 10개 기술을 선정하고, 8월 발표평가를 거쳐 8월 말 최종 순위를 발표한다.

상금 규모는 서류평가를 통과한 10개 기술에 대해 대상(1000만 원)부터 장려상(200만 원)까지 총 3800만 원 규모다. 선정된 우수기업(대상~동상)에게는 정기평가 가점 부여, 파트너사 등록, 당사 테스트베드 현장 제공, 기술개발비 지원(중소기업 해당)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통해 파트너사 또는 비파트너사의 우수한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해 기술개발을 지원하고, 당사 현장에 시험 적용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