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7 00:53 (화)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명품 특가 래플' 진행
상태바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명품 특가 래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0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오는 10일 론칭하는 CJ온스타일이 명품 브랜드 초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이 "브랜드 론칭 기념 첫 행사 ‘래플 온스타일’을 론칭 당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래플(추첨) 방식 행사이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하루 한 번씩 응모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CJ오쇼핑이 오는 10일 론칭하는 새로운 통합 브랜드의 이름이다.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몰),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의 각 명칭을 CJ온스타일로 통합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래플 온스타일’ 프로모션은 추첨 방식 이벤트다. CJ온스타일 론칭 당일인 10일부터 31일까지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CJ온스타일 앱 ‘래플 온스타일’ 기획전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서 어제 행사 당첨 여부까지 확인 가능하다.

상품 라인업은 하이엔드급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샤넬·에르메스·구찌·루이비통·버버리·고야드 등의 명품 패션 아이템부터 발뮤다 청소기·루이스폴센 조명기·바이타믹스 블렌더·유라 커피머신 등 고급 생활 아이템까지 각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로 래플 상품을 구성했다.

행사 첫날인 10일에 당첨되면 '샤넬 클래식 클러치'를 96%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17일은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29일은 '구찌 마이크로시마 미니돔', 31일은 '루이비통 앙프렝뜨 클러치' 등이 준비됐다. 모두 기존 판매가 대비 9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통해 최적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행사 상품 또한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기 힘든 취향 상품과 브랜드 중에 엄선할 계획”이라며 “‘론칭 이후 예정된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는 매출 상승보다도 고객 만족감을 높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