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바이탈뷰티, '나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안한다
상태바
바이탈뷰티, '나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안한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0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건강기능식품 솔루션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인 ‘MY바이탈뷰티’를 오는 5일 아모레스토어 광교점에 정식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바이탈뷰티에 따르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란 개인의 건강 상태, 생활습관 등을 기반으로 보충이 필요한 영양소를 고려하여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소분하여 판매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기존에 불가능했던 건기식 완제품의 소분 및 재포장을 통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꼭 맞는 '1일 1포'와 같은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바이탈뷰티는 "MY바이탈뷰티는 ‘나만을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시중의 다양한 건기식 제품 중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개인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현대인의 주요 건강 고민을 위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부터 기초 영양소를 보충해 줄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제품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를 들어, 고객이 설문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을 추천받으면, 이 제품과 함께 해당 고객에게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까지 함께 추천해 준다. 따라서 소비자는 여러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각각 구입할 필요 없이 1일 1포에 소분된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판매 서비스인 ‘MY바이탈뷰티’를 론칭하며 “본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아모레스토어 광교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