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0 08:22 (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원혼: 복수의 영혼' 출시 일정 발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원혼: 복수의 영혼' 출시 일정 발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5.0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출시 예정인 ‘원혼: 복수의 영혼(원혼)’이 프롤로그 버전을 선보인다.

한영운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4일 “부산사나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슈퍼닷컴이 서비스하는 초자연 잠입 스릴러 장르의 PC 패키지 게임 ‘원혼: 복수의 영혼’의 정식 출시일을 발표하고 새로운 프롤로그 버전, 원혼: 더 비기닝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원혼은 2021년 6월 8일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인 ‘스토브 인디’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출시일 발표와 함께 공개된 원혼: 더비기닝에서는 정식 버전의 초반 4개 레벨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게임의 배경 이야기와 핵심 요소인 잠입 전략 플레이를 맛볼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원혼의 핵심은 빙의를 활용한 전략적이고 다채로운 플레이다. 잠입 위주로 플레이하며 적에게 빙의해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조용히 지나갈 수 있지만 반대로 적을 조종하고 여러 요소를 활용해 적들을 무자비하게 처치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원혼은 1920년대 조선을 배경으로 한다. 소녀는 저승사자와의 계약을 통해 살아있는 것들에 빙의 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 받았으며 이를 활용해 적들을 물리치고 복수를 완수해야 한다.

새롭게 공개된 프롤로그 버전인 원혼: 더 비기닝은 스토브 인디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