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도미노피자, 어린이날에 제공하는 할인혜택은?
상태바
도미노피자, 어린이날에 제공하는 할인혜택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0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도미노피자가 어린이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도미노피자는 4일과 5일 이틀 간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 자체 온라인 홈페이지 신규가입 고객 및 미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과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카-콜라 500㎖’를 무료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하며,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은 발급일부터 오는 9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코카-콜라 500ml 무료 제공 혜택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4일과 5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 피자 주문 시에만 쓸 수 있으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또 도미노피자는 피자 끝 부분인 엣지에 3종류 치즈를 얹어 피자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자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베스트 피자' 5종과 '하프앤하프 피자' 2종을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로 주문 시 배달 25%, 포장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5일 하루 동안 일부 매장에서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 한정으로 운영되므로 반드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매장 검색’에서 주문 예정 매장의 진행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어린이 날을 맞아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알찬 혜택 놓치지 마시고 이번 어린이 날 도미노피자와 함께 따뜻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