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입주민, 롯데렌탈 가전 할인가 혜택
상태바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입주민, 롯데렌탈 가전 할인가 혜택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0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건설이 운영 중인 5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입주민들이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롯데건설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 간 4500여 세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플랫폼 '묘미(MYOMEE)'의 인수형 가전렌탈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입주민이 장기인수형 렌탈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48개월로 분할납부 후 소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 할인혜택 최대화를 위한 일시불 납부 또한 가능하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지난해 5월 롯데렌탈과 함께 1차 공동구매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월에는 신규 입주 민간임대주택 단지인 독산역 롯데캐슬에서 롯데하이마트와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진행한 1차 공동구매 판매현황 및 사전설문 조사 분석을 통해 인기 브랜드 가전제품 및 패키지 상품 등 입주민들의 수요를 반영한 공동구매 상품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롯데건설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입주민은 온·오프라인의 '토탈 생활서비스'를 통해 카셰어링, 조식, 홈케어·가전, 가전렌탈, 건강증진, 아이돌봄, 세차, 이사, 문화강좌 등 여러 혜택을 받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서비스 확대와 입주민의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롯데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신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