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예약 벌써 200만 '훌쩍'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예약 벌써 200만 '훌쩍'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5.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이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6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기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딘은 지난달 28일 사전 예약을 시작, 하루 만에 100만 명의 예약자가 몰렸으며 이날 200만 명을 추가로 돌파하며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으로 ▲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악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공동체와 제휴의 일환으로 카카오 T 앱 첫 로딩 화면과 탑승 중 화면 등 다양한 위치에 게임캐릭터 및 로고가 등장하는 ‘오딘 패키지’ 광고를 진행한다. 또 카카오페이지 내에 ‘오딘 작품관’을 열어 오딘과 관련된 다채로운 영상을 카카오페이지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 200만 명을 모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사전 예약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