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파리바게뜨,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캠페인으로 전한 감동
상태바
파리바게뜨,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캠페인으로 전한 감동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캠페인을 통해 가족의 따뜻하고 유쾌한 감동 스토리를 공개한다.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캠페인은 파리바게뜨가 부모님 휴대폰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앱) 프로필을 가족 모두가 담긴 화사한 사진으로 바꿔 드리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많은 부모님들이 프로필 사진을 꽃이나 산 등 자연 경관으로 설정한 것에서 착안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달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청자를 접수받았다. 사연 총 400여 건 중 네 가족을 선정해 전문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파리바게뜨는 "참가자는 홀로 계신 할아버지께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드리고 싶은 손녀딸, 부모님께 달달했던 두 분의 연애시절을 다시 선물하고 싶은 , 행복한 지금 이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싶은 가족, 늘 바쁜 아빠와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은 두 딸 등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자녀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고 돌아봤다.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는 촬영 당일 ‘메이크오버’ 서비스로 참가자들의 숨겨진 멋을 찾아주고,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꽃으로 화사하게 장식한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스튜디오 사진 촬영을 도왔다. 또 선정된 네 가족의 따뜻한 사연과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 후기를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해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마련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특별한 순간에 늘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