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2 02:22 (토)
한국콜마X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 심리 건강 지원
상태바
한국콜마X홀트아동복지회, 미혼한부모 심리 건강 지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0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한국콜마가 가정의 달을 맞아 미혼한부모 가정의 심리 건강을 지원한다.

한국콜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미혼한부모 가정의 정서적 건강 증진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손을 잡았다"고 6일 밝혔다.

 

[사진=한국콜마 제공]
[사진=한국콜마 제공]

 

한국콜마는 홀트아동복지회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한부모들에게 상담 치료 및 양육에 대한 지도 교육을 지원한다. 아이들에게도 놀이, 미술, 언어 치료 등 심리 치료를 병행한 각종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상담을 받은 가정에는 한국콜마 직원들이 직접 포장한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화장품 등이 담긴 ‘응원 키트’를 전달해 마음을 나눌 계획이다.

안병준 한국콜마 대표이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미혼한부모 가정에게 작지만 큰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미혼한부모 가정은 물론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콜마는 지난 7월과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한부모 지원협약을 체결하고 30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코로나19 극복 키트'를 전달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