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4 23:58 (월)
CJ온스타일 다다엠앤씨,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 전개
상태바
CJ온스타일 다다엠앤씨,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 전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0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하니가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과 함께 특별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CJ온스타일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DADA M&C)의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이 배우 하니와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다다엠앤씨에서 론칭한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의 대표 상품은 ‘여성 맨살 트렁크’다. 트렁크 속옷은 남성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출시한 ‘맨살 트렁크’는 1년만에 누적 판매 20만 장을 돌파했다. 소재 또한 친환경 면 100%로 제작돼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배우 하니와 론칭한 ‘나른X하니’ 캠페인은 ‘맨살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의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냈다. 총 4개의 에피소드(하늘편·땅편·해방편·에필로그)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다다픽 유튜브 채널과 나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다엠앤씨 관계자는 "여러 매체들을 통해 하니가 보여준 건강하고 편안한 모습이 ‘나른’과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나른 맨살 트렁크’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다다픽 단독으로 오픈한다. 구김은 덜하고 촉감은 부드러운 주자직 면으로 만든 ‘트렁크 블루밍 시리즈’와 피부에 붙지 않아 시원한 통기성을 느낄 수 있는 ‘트렁크 아이스크림 시리즈’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지민 다다엠앤씨 파트장은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몸 건강을 위해 트렁크 입는 트렌드가 확산 되고있다”며 “앞으로도 ‘나른’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니는 본명 안희연으로 연기자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다. 드라마 '엑스엑스(XX)', 'SF8 – 하얀 까마귀', '아직 낫서른'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하니는 최근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처음으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