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SPC 던킨, '프링글스 보냉백' 프로모션
상태바
SPC 던킨, '프링글스 보냉백' 프로모션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1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프링글스 보냉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은 10일 "던킨 매장에서 프링글스 도넛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 시 프링글스 보냉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던킨은 "최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캠프닉(캠핑+피크닉)', 미니멀 캠핑 등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보냉백을 제작했다. 5월 프링글스와 협업을 기념하며 프링글스 원통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트렌디한 버킷백 스타일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고 소개했다.

[사진=SPC 던킨 제공]
[사진=SPC 던킨 제공]

던킨은 "프링글스 보냉백은 단열 처리 됐으며, 가방 안쪽에는 얼음팩을 넣을 수 있는 메쉬 소재 주머니가 있어 내용물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다. 넉넉한 크기로 물건을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피크닉이나 도시락 가방 등 용도로 사용하기 좋다. 또 보냉백 가방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휴대성을 더욱 높였다"고 강조했다.

이번 굿즈는 레드와 오렌지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한정판으로 운영돼 굿즈 수량 소진시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 프링글스 보냉백은 재사용이 가능한 보냉 가방으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ESG(환경·사회적 책임·투명) 경영 일환으로 탄생했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젊은 층의 착한 소비를 겨냥한 굿즈로 올 여름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 기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