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4 23:58 (월)
SSG랜더스, 스타벅스 유니폼 입는다
상태바
SSG랜더스, 스타벅스 유니폼 입는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1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KBO리그(프로야구)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스타벅스 데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10일 스타벅스와 SSG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릴 2021 신한은행 쏠(SOL) 프로야구 홈경기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특별 유니폼은 랜더스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을 토대로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함께 스타벅스 레터와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스타벅스 데이 3연전 동안 SSG 선수단은 스타벅스와 구단이 공동으로 특별 제작한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SSG 선수단은 스타벅스 그린 유니폼을 21일, 22일 착용하고, 23일에는 기존 인천군 유니폼에 스타벅스 로고를 추가한 유니폼을 입을 예정이다. 3연전 동안 착용하게 될 선수단 모자에도 스타벅스 그린 색상과 로고들이 적용된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이번 행사는 야구장 최초 스타벅스 매장 입점을 비롯해 SSG 랜더스필드에서만 판매되는 리유저블 컵과 스타벅스 슬래머 음료 출시에 이어 진행하는 스타벅스와 SSG랜더스 간 콜라보레이션으로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타벅스는 행사 첫 날인 21일 고객 300명에 이어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비정부기구(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랜더스의 승리를 응원한다. 

아울러 스타벅스 데이 기간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연전 동안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소지한 모든 팬들을 대상으로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한다. 

또 1번, 3번, 멤버십 게이트를 통해 입장하는 팬들에게 경기당 스타벅스 응원 클래퍼를 최대 1500장까지 제공하며 경기 중에는 N행시 및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벅스 상품을 선물한다. 

3연전 기간 SSG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선수는 본인이 받은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자신을 응원해준 의미 있는 팬을 선정해 선물할 예정이다. 또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홈런타구가 적중할 경우 추첨을 통해 관중 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