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박해진, '랜덤박스 삼성편' 티저 공개… 라이브 커머스 예고
상태바
박해진, '랜덤박스 삼성편' 티저 공개… 라이브 커머스 예고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1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박해진이 삼성의 삼성 모니터, 하만과 손잡고 새로운 라인들을 선보인다.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11일 랜덤박스’ 삼성편 티저를 공개하고, 2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삼성전자 모니터와 하만 스피커, 이어폰을 파격적으로 선보인다. 박해진은 삼성전자의 특별한 제품과 함께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박해진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삼성 스마트모니터M7, 오디세이G9, 오디세이G7, 고해상도S7, 일반 커브드모니터 5개 모델과 하만의 하만카돈 사운드스틱4와 사이테이션, JBL의 파티박스온더고와 T225 완전무선이어폰, 호라이즌2 등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소속사는 "자신의 집을 직접 인테리어하고, 해박한 인테리어 지식을 가져 ‘박소장’으로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은 박해진의 취미가 광고에도 그대로 반영돼 소비자들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에서도 박해진은 청량한 킹스 블루의 러프한 수트와 바디라인이 깔끔히 드러나는 네이비 수트로 시원한 미모를 발산해 삼성과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신뢰감 넘치면서도 스마트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시대에 '집콕' 생활을 활기차게 즐길 수 있는 삼성 모니터, JBL무선이어폰, 하만카돈 스피커 등 박해진의 라이브 커머스 첫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