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매일홀딩스 엠즈씨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 론칭
상태바
매일홀딩스 엠즈씨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 론칭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홀딩스의 외식전문기업 엠즈씨드가 이탈리안 다이닝 ‘더 키친 일뽀르노(The Kitchen ILFORNO)’를 론칭한다.

이탈리아어로 '화덕(Forno)'이라는 뜻을 가진 일뽀르노는 이탈리아 남부 스타일 그릴 요리와 파스타, 화덕피자 등을 선보이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다. 오는 17일 정식 론칭한다.

엠즈씨드는 11일 "더 키친 일뽀르노는 신선한 육류와 해산물, 현지에서 공수한 치즈등 재료를 사용해 지중해식으로 요리한 메뉴를 시그니처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라임 등급 고기를 사용한 피렌체 스타일 티본스테이크 ‘피오렌티나’, 꽃게와 가리비, 쭈꾸미 등 다양한 해산물을 육수에 살짝 데쳐 여러 가지 소스와 함께 차갑게 즐기는 ‘해산물 플레터’, 갑각류로 향을 낸 소스를 곁들인 해산물 파스타 ‘페스카토레’, 신선한 계절 생선을 허브와 치즈로 만든 크러스트를 입혀 튀겨낸 뒤 해산물 육수로 조리한 ‘크러스트 생선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매일홀딩스 엠즈씨드 제공]
[사진=매일홀딩스 엠즈씨드 제공]

김용철 엠즈씨드 대표는 “더 키친 일뽀르노는 건강하고 신선한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라며 “광화문과 청담점을 시작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모든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로 만들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더 키친 일뽀르노는 매일홀딩스가 운영하던 ‘더 키친 살바토레’ 영업 종료 이후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매장 위치는 더 키친 살바토레를 운영하던 장소와 동일하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서머셋 호텔 1층에 위치한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오는 6월 청담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