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08:06 (화)
해피바스, '꽃잎 담은' 해브어 바디워시·핸드크림 출시
상태바
해피바스, '꽃잎 담은' 해브어 바디워시·핸드크림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감각적인 향과 디자인을 적용한 바디워시와 핸드크림 신제품을 출시하며, 팝업 전시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바스가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이 특징인 ‘해브어 바디워시’와 ‘해브어 핸드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피바스 ‘해브어(Have a) 바디워시’ 4종은 봄·여름 시즌에 맞춰 프리지어, 장미, 퓨어리프, 머스크의 향을 담았다. 국제향료협회(IFRA) 기준 향료만을 엄선하여 사용 시 풍성한 향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을 즐길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해당 제품에는 해피바스만의 독자적인 플러워터젤 포뮬러가 적용됐다. 투명한 워터젤 제형이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스킨케어 성분의 센텔라 페탈 5(Centella Petal 5)를 담은 플라워·펄 비드가 피부에 닿아 부드럽게 녹으며 매끈한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해브어 바디워시는 꽃잎 형태가 그대로 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약산성 제품이고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모든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브어(Have a) 핸드크림’은 바디워시와 같은 향과 성분을 적용해 거칠고 메마른 손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번들거리지 않는 제형으로 발라도 끈적이지 않으면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포함해 손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손 사이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해피바스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해브어 팝업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를 통해 해브어 라인의 향을 담은 ‘젤 캔들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클래스는 20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아모레성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해피바스 해브어 바디워시, 핸드크림은 4종 제품은 전국의 이마트 및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