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계열사 대표 브랜드 특집 방송
상태바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계열사 대표 브랜드 특집 방송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1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이 브랜드 론칭을 맞아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 CJ CGV, CJ제일제당,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첫 방송에서는 영화관람권,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CGV 콤보와 영화 캐릭터(토이스토리, 마블) 굿즈 럭키박스를 다양한 구성으로 묶은 패키지를 최대 58%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스위트, 초콜릿, 카라멜·치즈 3가지 맛 팝콘을 각 2팩씩 받아볼 수 있는 ‘CGV 시그니처 팝콘팩’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제일제당의 ‘뉴 비비고 왕교자’도 방송한다. ‘비비고 왕교자’는 2013년 출시 이후 2015년부터 지금까지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기존 왕교자 대비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렸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 중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협업한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아파트 신비한 배도라지’가 있다. 배, 도라지, 아카시아 꿀이 함유돼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주스 파우치와 포장 박스 모두 신비아파트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 된 ‘신비아파트 마스크’도 선보인다. SG생활안전 마스크 브랜드 ‘필슨’이 제조한 ‘신비아파트 마스크’는 KF94(소형·초소형), KFAD(소형·초소형), 일회용(KC) 소형으로 출시됐으며 4세부터 9세까지 크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겉감부터 안감, 귀끈까지 독일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안전성도 더했다.

박정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팀장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라이브 방송 인프라를 통해 계열사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그룹 간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