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한국야쿠르트(hy)X이경규,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경규식당' 론칭
상태바
한국야쿠르트(hy)X이경규,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경규식당' 론칭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18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유통전문기업 hy가 방송인 이경규와 손잡고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 경규식당’을 론칭한다. hy는 유명 셀럽 레시피를 활용한 밀키트를 추가함으로써 화제성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간다는 계획이다. 

경규식당은 이경규와 함께 가상의 맛집 식당을 개업한다는 콘셉트다. 때문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 2종(△ 꼬꼬닭볶이 △ 앵규리 콩나물제육볶음)을 각각 1호점과 2호점으로 표시했다. 두 제품 모두 2인분 구성이며 이경규가 고안한 특제소스로 맛을 냈다. 

hy는 18일 "1호점 메뉴인 꼬꼬닭볶이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쫄깃한 누들떡을 넣은 국물떡볶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달콤 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구현했다. 어묵과 양배추, 양파 등 푸짐한 야채와 함께 모짜렐라 치즈가 풍미를 더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2호점 앵규리 콩나물제육볶음은 풍성한 재료와 어우러진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베트남 고추로 맛을 낸 중독성 깊은 매운 맛이 입맛을 돋운다. 돼지고기 앞다리살의 쫄깃한 식감과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가 일품이다. 밥 밥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좋다"고 덧붙였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hy와 이경규는 제품 차별화를 위해 초기 기획 단계부터 협의를 진행했다. 특히 이경규는 핵심이 되는 특제소스 재료 배합에 직접 참여하며 특별한 맛 구현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황규환 hy 멀티CM팀장은 “잇츠온 밀키트는 론칭 이래 셰프 및 호텔 인기 메뉴 콜라보에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제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을 이어왔다”며 “최신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밀키트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경규식당만의 아이덴티티를 쌓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규식당 신제품 2종은 18일부터 온라인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