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BYC, 다가온 여름 맞이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 출시
상태바
BYC, 다가온 여름 맞이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2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BYC가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를 출시한다.

BYC는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여름철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기능성 홈웨어 보디드라이를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며 작년 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완판을 기록했다.

BYC에 따르면 2021년형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일상복과 쉽고 다양하게 매치해 입을 수 있도록 색상, 디자인 등 총 24개 품목으로 2배 이상 늘리고, 생산수량은 지난해 대비 5배 이상 확대했다.

 

[사진=BYC 제공]
[사진=BYC 제공]

 

BYC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고급 접촉 냉감 소재의 원피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원피스는 부드러운 촉감에 뛰어난 핏과 착용감이 특징으로 블랙, 차콜, 밤색, 인디안핑크 네가지 컬러의 ‘고급냉감반팔원피스’와 가디건이나 셔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고급냉감나시원피스’, 캐주얼한 티셔츠와 스타일리시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고급냉감뷔스티에원피스’가 있다.

또한 와이드한 디자인의 ‘루즈핏라운드티’와 인기 품목으로 리오더에 들어간 ‘와이드밴딩슬랙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이나 가족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오버핏라운드티’, 다양한 컬러로 믹스매치 할 수 있는 ‘오버핏박시티’와 ‘9부밴딩슬랙스’ 상하의 세트가 있다. 신제품 모두 일상에서 데일리 룩으로 편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나들이나 여행 시에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멋을 구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BYC 관계자는 “빨리 다가온 여름 날씨에 기능성 쿨웨어를 앞당겨 출시하게 됐다”며 “아린쿨웨어는 뛰어난 기능성과 다양한 스타일로 일상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