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7 10:41 (토)
'여름준비 특가대전' 이랜드몰, 5월 이득데이 진행
상태바
'여름준비 특가대전' 이랜드몰, 5월 이득데이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2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이 오는 22일 단 하루, 시간대별 선착순 한정 특가상품과 쿠폰, 인기 브랜드 할인 등을 제공하는 이득데이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5월 이득데이는 시간대별 선착순 한정 특가상품과 쿠폰으로 구성된 이득타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이득딜로 구성된다. 이득타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대별 할인 쿠폰과 특가 상품으로 구성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와 더불어 이득딜 이벤트를 통해 크록스의 성인/키즈 인기 패밀리 샌들과 지비츠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플로라 여름 이불과 슈펜 여름 슈즈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뉴발란스, 휠라, 아디다스 등 유명 브랜드 운동화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여성 속옷 브랜드 에블린 인기 상품과 닥스, 헤지스 등 LF 인기 브랜드 의류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번 이득데이는 다가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맞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한 행사”라며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만큼 많은 이랜드몰을 통한 쇼핑의 즐거움을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의 5월 이득데이는 22일 단 하루,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