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비발디파크 패키지'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비발디파크 패키지'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2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패키지형 비발디파크 숙박권을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비발디파크와 손잡고 구매 고객에게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 숙박권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국내 여행 수요를 공략해 기획한 해외 리조트 올인클루시브 형식의 여행 상품"이라고 2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앱 모바일라이브 채널 방송에서 오는 25일 오후 8시에 이 상품을 판매한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로도 동시 송출되며, 숙박권과 기타 혜택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홍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워터파크·조식·7가지 액티비티 2인 이용권이 모두 포함됐으며, 미취학아동 2인이나 초등학생 1인까지는 동일 혜택이 무료 제공된다. 월~목 사이에는 30시간 스테이 혜택이 적용됐으며, 오는 29일부터 여름휴가 성수기 7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숙박권은 △소노벨 비발디파크(리조트)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고급형 리조트)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CC 앞) △소노펫클럽&리조트(반려동물 동반) 중에 선택 가능하다. 조식 뷔페권을 1박 당 최대 4인까지(미취학 아동 2인 혹은 초등학생 1인 포함 시) 무료 제공하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해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서는 펫푸드까지 판매한다.

워터파크와 비발디파크 대표 액티비티 7종 이용권 풀 패키지도 상품에 포함된다. 슈퍼 부메랑고, 몬스터 블라스터 등을 보유한 오션월드는 이용객 전원에게 오션마스크를 제공한다. 비발디파크 대표 액티비티 7종인 곤돌라·앤트월드(대형 멀티 플레이 그라운드)·FUN3(놀이기구 3종)·레전드히어로즈(실내 스크린 스포츠)·레일썰매(120m 사계절 잔디 썰매)·비발디 포레스트(미디어 라이팅쇼)·하늘양떼목장(매봉산 정상 양떼목장)도 이용할 수 있다.

송미정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팀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국내 여행 수요를 공략한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해외 유명 리조트 형식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여행 상품을 이용하면, 복잡한 계산이나 고민 없이 안락하고 즐거운 가족 여행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상단 ‘라이브쇼’ 탭과 ‘홈’ 탭 ‘모바일LIVE’ 아이콘에서 접속할 수 있다. ‘라이브쇼’ 탭에서는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TV 라이브, TV+ 라이브 등 모든 라이브 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