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아이두글로벌컴퍼니, 'SOS 스팟세럼' 국내 첫 론칭
상태바
아이두글로벌컴퍼니, 'SOS 스팟세럼' 국내 첫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2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이두글로벌컴퍼니(IDO GLOBAL)가 단독 뷰티 브랜드 화장품 ‘SOS 미라클 스팟세럼’을 론칭한다.

아이두글로벌컴퍼니는 "24일 첫 국내 론칭하는 ‘SOS 미라클 스팟세럼’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파우더 입자가 촉촉하고 산뜻한 세럼으로 변하는 체인저블 제형의 멀티 세럼이다. 피부 유해성분 9가지 화학성분을 제외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아이두글로벌컴퍼니 제공]
[사진=아이두글로벌컴퍼니 제공]

 

아이두글로벌컴퍼니에 따르면 SOS 스팟세럼의 메인 원료인 트레할로스는 버섯, 빵, 맥주 등의 효모류이며 자연계에 존재하는 당질의 한 종류다. 황량한 기후에서도 생물들이 생존할 수 있게 해주는 강력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으며, 약 50년 이상 물이 없는 건조한 사막 지역에서도 생명력을 유지하는 식물인 부활초에 이러한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또한 파우더 입자가 구형 캡슐로 코팅되어 소수성 성분은 캡슐막으로, 친수성 성분은 캡슐 안에 담아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는 마이크로캡슐 공법으로 유효성분을 깊숙하게 전달한다.

가수 더원 씨는 "최근 다양한 방송 출연을 하면서 부족한 잠과 진한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SOS스팟세럼로 피부관리를 하여, 동안외모를 유지하는데 큰 효과를 봤다"고 전했다.  

오는 24일 첫 국내 론칭하는 온라인 쇼핑몰 아이두몰에서는 단독 뷰티 브랜드 ▲SOS 미라클 스팟세럼 ▲닥터유니씨엘 버블마스크팩 ▲국내 최초 대마화장품 헴픽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두글로벌 쇼핑몰은 오는 24일 첫 국내 론칭기념으로 5일 동안 회원가입 후 구매자 고객 전원에게 5000점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안경과 가수 더원의 소장용 선글라스 증정, 추첨 50명에게는 더원의 친필 사인 시디를 증정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