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출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2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순플러스는 "신제품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는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주는 ‘비타부스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부스트’,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포어타이트’ 3종으로 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비타부스트’는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한 12-비타 콤플렉스 성분의 고농축 앰플이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을 채워주는 부스팅 마스크로, 치자 성분이 들어있는 노란빛의 가드니아 시트는 맑고 환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시카부스트’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과 시카 바이옴 성분이 산뜻하면서도 깊은 보습감을 주는 긴급 수분 충전 진정 마스크다. 병풀을 섬유화해 만든 시카 그 자체인 센텔라 시트는 부드러운 밀착감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포어타이트’는 8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한 모공 케어 에센스가 모공을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특히, 모공 고민이 많은 코, 나비존, 이마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사각 패치 형태로 구성했다. 에센스를 머금은 펄프층 양쪽에 원단이 더해진 3중 레이어 시트는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에 맞는 밀착력을 선사한다. 

한편,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전문 클린 더마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한국, 중국, 일본의 피부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며,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