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6 18:31 (월)
하나은행, 'ESG 경영 일환' 8월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상태바
하나은행, 'ESG 경영 일환' 8월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5.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하나은행이 초등학생,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미술대회를 연다. 

박성호 행장의 하나은행은 25일 "제29회 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환경부, 문화체육관광부, 산림청, 서울시립미술관이 공식 후원하는 이 대회는 1993년 시작돼 29년째를 맞이했다. 환경보호 중요성을 인식하게 하는 전통의 전국 규모 대회로 아이들이 미술적 재능을 키우는데 기여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올해 대회부터는 참가자 접수 편의성 강화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예선을 온라인으로 접수(대회 공식 홈페이지 방문)한다. 출품할 작품을 사진 촬영해 오는 8월 20일까지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200명 안에 선발되면 10월 중 열리는 온라인 본선에 참가한다. 

하나은행은 "전년도에 이어 대회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담아 응모 작품 당 1000 원씩 후원금을 모아 자연환경 보호단체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자연아 사랑해! 모두가 사랑하는 자연을 그려요'라는 대회 주제를 통해 어린이들 모두가 사랑하는 자연과 함께 성장하고 행복을 나누는 기쁨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나은행은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외에도 어린이 금융교육 등 유소년이 꿈과 희망을 키워 미래의 재목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의사회적책임(CSR)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