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쿠쿠전자 펫 브랜드 넬로, '2021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상태바
쿠쿠전자 펫 브랜드 넬로, '2021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1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쿠쿠는 "이번 박람회에서 오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3일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허글(Huggle)’과 협업해 넬로의 다양한 펫 가전과 펫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 할인과 체험존 운영, 각종 현장 이벤트 마련 등 박람회장을 찾은 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쿠쿠에 따르면 넬로의 대표제품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비롯해 ‘펫 스마트 급수기’, ‘펫 스마트 급식기’ 등 반려동물의 일상을 케어하기 위한 펫 전용 가전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박람회 특별가로 제공한다. 넬로에서 출시한 ‘펫 프리미엄 유모차’와 ‘하네스’등의 펫 용품도 최대 60% 할인한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여기에 반려동물 가구의 실내 생활을 위한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박람회에서 제품을 구매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넬로 부스 내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펫 드라이룸과 프리미엄 펫 유모차가 구비돼 있어 동반한 반려동물과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방문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박람회를 진행하는 동안 매일 오후 2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방으로 현장과 동일한 가격에 펫드라이룸을 비롯한 넬로의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고객 중 추첨해 무선 청소기 3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하루 2번 퀴즈쇼를 진행해 퀴즈를 맞힌 참가자에게 허글의 간식이 상품으로 주어지고, 현장 추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현장 이벤트는 넬로 부스(킨텍스 제2전시장 8홀, 부스 번호 H-05)에서 진행된다.

쿠쿠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2021 케이펫페어 일산 초대 이벤트’를 통해 무료 초대권을 배부 중이다. 참여 방법은 쿠쿠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된 케이펫페어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계정 SNS에 공유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케이펫페어를 방문한 반려동물과 관람객이 넬로가 선사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많이 했다”며 “특히 안전한 박람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쿠는 그동안 다양한 생활가전을 통해 인정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를 지난 2019년 6월 론칭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