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CJ온스타일 "프리미엄 원액기 '휴롬이지', 제2의 전성기"
상태바
CJ온스타일 "프리미엄 원액기 '휴롬이지', 제2의 전성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건강 가전 브랜드 휴롬의 프리미엄 원액기 ‘휴롬이지’가 CJ온스타일과의 협업으로 작년 한 해 CJ온스타일에서만 약 200억 원을 육박하는 주문 금액을 기록했다.

'휴롬이지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야채와 과일을 착즙해 프리미엄 원액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 방송에서도 열 차례 매진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휴롬이지’는 내달 1일 오전 7시 15분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핸드 블렌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무이자 36개월 혜택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휴롬은 지난 2010년 CJ온스타일을 통해 홈쇼핑에 처음 진출했다. 휴롬은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기존 녹즙기 제품과 휴롬 원액기의 차이점을 명확히 소개하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슬로우 주스의 효능을 알렸다. 

‘휴롬이지’는 지난해 3월 CJ온스타일 대표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단독 론칭한 제품으로 당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휴롬이지’는 현존하는 원액기 중 가장 넓은 136mm의 재료 투입구와 신기술 메가 호퍼를 결합한 제품이다. 메가 호퍼 하단에는 커팅 날개가 있어 재료 소분 없이 야채나 과일을 통째로 넣으면 자동으로 절삭, 착즙된다.

또한 뚜껑을 열면 착즙을 멈추는 안전 센서, 55dB 이하 저소음 설계를 적용했으며, 필터 역시 흐르는 물에 헹구면 찌꺼기가 제거되는 간편한 구조다. ‘휴롬이지’는 슬림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20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조대환 휴롬 상무이사는 “휴롬은 제품 판매보다 소비자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회사의 모든 역량을 동원한다”며 “휴롬이 연구, 개발, 론칭하는 모든 제품에 사람에게 이로워야 한다는 기업 철학이 반영된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방 가전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롬은 지난 4월 CJ온스타일이 10곳의 중소기업에 연구개발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선정돼 3000만 원의 지원금을 받기도 했다. 휴롬은 신제품 개발과 상품 품질 개선에 연구개발비를 투입해 올해 하반기 출시하는 신제품 ‘휴롬 티마스터’를 CJ온스타일 단독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