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직접서비스 2주년' 펄어비스 검은사막, 경험치 530%-기념쿠폰 등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직접서비스 2주년' 펄어비스 검은사막, 경험치 530%-기념쿠폰 등 이벤트 진행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5.2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이 전투 경험치와 기념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정경인 대표의 펄어비스는 26일 “검은사막 직접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2019년 5월 30일 검은사막 한국 직접서비스를 시작했다. 대만, 터키&메나, 태국, 동남아, 러시아, 한국, 일본, 북미 유럽 순으로 직접서비스를 확장하며 빠른 소통과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검은사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주년 기념 쿠폰을 다음달 8일까지 지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 채널별 1개씩 총 3개 받을 수 있다. 내달 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 발크스의 조언 ▲ 크론석 ▲ 고대 정령의 가루 ▲ 황금 햇살 조개 등을 받는다. 120분 동안 게임 플레이를 유지하면 추가 보상도 수령 가능하다.

전투 경험치 530%, 기술 및 생활 경험치 53% 획득량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사냥, 낚시, 채집 등의 콘텐츠를 즐기면 파롱푸롱 원석을 내달 8일까지 얻을 수 있다. 파롱푸롱의 원석은 크론석 및 고대 정령의 가루 등 아이템 강화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26일 업데이트를 통해 ‘허리띠 개량’을 추가했다. 개량은 악세서리에 특별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 목걸이와 허리띠에 시도할 수 있다. 개량 가능한 악세서리는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직접서비스 2주년 이벤트 및 최신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