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이젠 바다로', 대양의 시대 오픈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이젠 바다로', 대양의 시대 오픈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5.2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검은사막 콘솔에서 해양을 배경으로 한 더욱 폭넓은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정경인 대표의 펄어비스는 27일 “검은사막 콘솔의 새로운 모험 ‘대양의 시대’를 오픈하고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양의 시대는 광활한 바다와 섬 그리고 함선 등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해양 콘텐츠다. 이용자는 대양의 시대를 통해 검은사막 오픈월드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넓어진 대양에 맞춰 손쉽게 새로운 선박을 제작할 수 있는 ‘증축 시스템’과 신규 선박 ▲ 에페리아 중범선 ▲ 에페리아 무역선 ▲ 에페리아 구축함 ▲ 에페리아 고속정을 추가했다. 선박 중 가장 큰 규모의 ‘중범선’은 좌현과 우현에 각각 함포가 9문씩 배치돼 한 차원 높은 화력을 지닌 선박이다. 중범선은 무역선 또는 구축함을 증축해 획득할 수 있다.

무역선은 무역에 특화된 선박으로 ‘경범선’을 증축해 획득할 수 있고 구축함은 함포가 탑재된 전투 특화 선박으로 ‘호위함’을 증축해 얻을 수 있다. 고속정은 운항 속도가 빠른 대신 상대적으로 내구도가 낮다.

대양에서 이용자를 돕는 ‘선원’도 고용할 수 있다. 각각의 선원들은 특별한 능력치를 지녀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냥터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도 추가해 모험의 재미를 높였다. 선박을 타고 접근할 수 있는 해양 사냥터로 강력한 고대병기와 고대의 괴수 시크리드가 등장한다. 시크리드를 처치하면 ‘고대 봉인의 흔적’을 획득할 수 있고, 툰그라드의 반지, 무지개 산호초 반지, 블랙스톤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대양의 시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