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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넬로, 2021 케이펫페어 일산서 '매출 131%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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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넬로, 2021 케이펫페어 일산서 '매출 131% 증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1 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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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가 지난 30일까지 개최된 ‘2021 케이펫페어 일산’을 성료했다.

지난해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케이펫페어에 참가한 넬로는 "‘2021 케이펫페어 일산’으로 인한 매출이 2019년 참여 대비 약 131% 증가해 반려동물 가구의 뜨거운 관심 속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1일 밝혔다.

넬로에 따르면 올해 케이펫케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펫 드라이룸으로 전체 매출의 70%를 차지했고, 그 뒤를 이어 펫 급수기와 유모차가 나머지 30%를 차지하며 펫 드라이룸 이후 출시된 후속 제품도 매출 신장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외부활동 제약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코로나 블루(Corona Blue, 코로나로 인한 우울)를 해소하기 위한 노력이 확대되고, 실내에서 건강히 동물들을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에 관심이 높아진 점이 이번 케이펫페어 성료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케이펫페어에서 넬로의 제품을 구매한 한 소비자는 "출시할 때부터 눈여겨 보던 펫 드라이룸을 박람회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 올해는 잦은 비로 산책 후 강아지를 씻기고 말리는 데 많은 에너지를 쓰는데, 사람이나 동물이나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사용할 것 같아 기대된다"며 구매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2년 만에 본사가 직접 참가한 케이펫페어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셔서 넬로의 다양한 펫 제품에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2021 케이펫케어 일산에서 받은 성원에 힘입어 더욱 우수한 펫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반려동물 가구의 행복한 삶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쿠쿠전자는 그동안 다양한 생활가전을 통해 인정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를 지난 2019년 6월 론칭, 하이 테크놀로지와 감성이 결합된 새로운 펫 컬처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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