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16:31 (수)
아이오페, 기술력 담은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아이크림'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 기술력 담은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아이크림'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이오페가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고영양 세럼과 아이크림을 동시에 선보인다.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오페는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모두 아이오페의 항산화 기술력이 집약된 ‘슈퍼 플랜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 가지의 장수 나무인 녹나무와 삼나무, 은행나무 잎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오랜 기간 환경을 극복하며 생존한 나무의 에너지가 담겨 있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이와 함께 "만년송에서 추출한 ‘슈퍼 플라보노이드‘ 성분도 더해져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10여 년의 연구로 개발해낸 특허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도 들어있어 주름과 미백 고민을 통합적으로 관리해준다"고 덧붙였다.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은 건조부터 탄력 저하,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미세한 오일을 캡슐에 담아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피부 장벽도 보호하여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슈퍼바이탈 에센셜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고 밀착 아이크림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잘 밀착되어 오랜 시간 동안 눈 주변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으로 이중 기능성 인증까지 받아 눈 주변 피부 개선 효과가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세럼과 아이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아리따움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