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8 16:31 (수)
아모스프로페셔널, 극손상 모발 위한 '리페어 시카 오일' 출시
상태바
아모스프로페셔널, 극손상 모발 위한 '리페어 시카 오일'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펌 염색, 탈색 등의 시술이 잦아지고, 셀프 스타일링 또한 활발해짐에 따라 손상 모발 고민 역시 함께 증가하고 있다. 또한 즉각적으로 손상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손상된 모발을 힘 있게 보호하는 ‘리페어 시카 본딩 오일’을 6월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모스에 따르면 ‘리페어 시카 본딩 오일’은 손상이 심해 끊어지는 모발의 컨디션을 회복하고 건강한 윤기를 가득 채워준다. 특허 본드 솔루션이 적용된 제형이 손상으로 약해진 모발에 단백질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충전해 모발 끊어짐을 개선해 준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또한, 영양감 높은 시카 바이탈 오일 콤플렉스를 담아 늘어지고 푸석해진 모발의 탄력과 윤기를 높여 헤어 케어를 돕는다. 특히 영양 가득한 시카 오일이 담겨 있음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이 매력을 더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손상모 및 극손상모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살롱에서 짧은 시간 안에 케어할 수 있는 리페어 시카 라인을 런칭했고, ‘시카 헤어 케어’라는 키워드와 함께 손상모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으로 자리 잡았다. 이후 살롱에서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스스로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도록 홈 케어 라인을 강화했고, 이번 시카 본딩 오일 출시와 함께 그 라인업이 완성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헤어 디자이너와 고객 모두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으며, 앞으로 ‘손상모 케어’하면 ‘아모스 시카’ 라인이 떠오를 수 있도록 손상 케어의 대표적인 아이템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리페어 시카’는 '시카 단백질'을 담은 손상 케어 전용 라인으로, 살롱 전용 클리닉 라인과 살롱 케어 효과를 지속할 수 있는 홈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리페어 시카 본딩 오일 출시로 리페어 시카 시리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리페어 시카 본딩 오일을 비롯한 리페어 시카 라인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입점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