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단백질 강화한 초코우유
상태바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단백질 강화한 초코우유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김선희 대표가 이끄는 매일유업이 초콜릿맛 우유 '허쉬 초콜릿드링크'에 단백질을 더한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2일 "신제품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초코우유가 운동 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미국 코넬대학교와 텍사스대학교 연구에 따르면 지방 함량 1%이며 단백질과 탄수화물 비율이 1대4인 저지방 초콜릿 우유의 구성은 운동 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기존 초콜릿우유 대비 지방 함량을 60% 낮춰, 지방 함량이 1%인 저지방 초콜릿 우유다. 지방 함량이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초콜릿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와 함께 235㎖ 1팩 기준으로 단백질 8g을 함유해 운동 전후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근육 형성과 유지에 도움이 되도록 단백질과 탄수화물 비율을 1대4로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맛있는 초콜릿 드링크에 단백질을 더한 제품이다. 초콜릿맛 우유로 건강하게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니, 단백질 보충제 맛에 대한 거부감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시도해보지 못 한 고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 1팩 용량은 235㎖다. 멸균 처리돼 상온, 장기보관도 용이하다. 

매일유업은 1일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 신규광고를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매일아이닷컴에서는 신제품을 무료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매일아이닷컴에서 체험 신청을 한 응모자 중 추첨을 거쳐 총 200명에게 제품을 선물한다. 

한편 허쉬 초콜릿은 1894년 미국에서 출시돼 전 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1990년 출시된 허쉬 초콜릿드링크도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에서는 매일유업이 허쉬 초콜릿드링크의 제조와 판매를 전담하고 있다. 

허쉬 초콜릿드링크는 오리지널, 오리지널에 쿠키를 더한 쿠키앤크림, 새롭게 출시된 프로틴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