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본격 여름 준비' CJ온스타일, 혜택 넓힌 6월 행사 진행
상태바
'본격 여름 준비' CJ온스타일, 혜택 넓힌 6월 행사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여름 준비 시즌 6월을 맞아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CJ온스타일은 "최근 핫한 여름템으로 행사 상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파격 가격 인하에 적립금·사은품도 준비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고 2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 앱은 가격 할인 효과를 주는 적립금 행사를 확대한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3일까지 진행하는 ‘온스타일데이X썸머세일’ 행사는 모바일 앱 전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0%를 지급한다. TV방송 패션 상품을 최초 세일하는 썸머패션 특집전은 행사기간 계속 운영하며, 2일은 드시모네 유산균·산과들에 견과 등 건강식품과 넥밴드 선풍기·지니엠오 썸머 쥬얼리 등을 구매 시 한 개 더 추가 제공하는 1+1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3일은 클리어런스 특집전을 진행해, 가전·완구·출산용품·여름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는 ‘페이백위크X여름준비’ 행사가 테마 별로 진행된다. 14, 15일은 ‘썸머 스타일 완성’을 위한 패션·뷰티 핫템을 추천하며, 16, 17일은 ‘여름 라이프스타일 준비’에 필요한 생활·식품·유아동 상품을 판매한다. 18~20일은 ‘여름 홈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가전·인테리어·침구 상품을 소개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후 신청하면, 적립금 10%를 제공한다.

TV라이브 채널은 여름 특집 세일 방송 편성을 늘린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오는 4일~20일 매주 금~일요일 ‘브랜드핫픽’은 고객 호응도 높은 브랜드만을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한다. 여름 대표 언더웨어 프로그램 ‘힛더란제리’에서는 4일 10시 45분 '에블린 블루밍판타지 컬렉션'을 선보이며, 에블린 정품 로브 가운도 추첨해 증정한다. 5일 저녁 7시 30분에는 '제주신화월드' 숙박권을 판매한다. 신화관 2박을 63% 인하한 가격에 판매하며, 조식 뷔페·스카이풀·워터파크·테마파크 등 혜택도 무료 제공한다. 19~27일에는 패션 브랜드 방송 횟수를 확대하고 특가로 판매한다.

김은경 CJ온스타일 e마케팅팀 팀장은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제안하는 CJ온스타일 첫 여름 행사인만큼, 여름 시즌 꼭 필요한 트렌드 아이템으로 행사 상품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가격 할인·적립금·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과 테마 별 행사 기획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과 고객 만족감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