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5 18:14 (목)
바이탈뷰티, 단백질·영양 채운 '메타그린 쉐이크미' 출시
상태바
바이탈뷰티, 단백질·영양 채운 '메타그린 쉐이크미'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바이탈뷰티가 바쁜 일상 속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한 곡물 맛 쉐이크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맛있고 든든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쉐이크 ‘메타그린 쉐이크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바이탈뷰티에 따르면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한 끼 식사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채우고, 매일 섭취해도 부담 없도록 녹차 발효효소와 녹차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특히 녹차 발효복합효소는 아모레퍼시픽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제주 녹차에 발효과정을 거쳐 얻어낸 것으로 공복에 섭취해도 속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단백질 14g이 함유되어 1일 영양섭취기준치 25%를 함유한 식물성 고단백 쉐이크다. 통밀, 귀리, 검은콩 등 7가지 곡물과 두류 11종 비타민미네랄을 더해 140kcal로 만들어, 가볍지만 균형 잡힌 영양소를 담아냈다. 저작감을 위한 오트볼과 퍼핑현미가 함유되어 있어 즐거운 식감까지 제공한다.

130ml 정도의 물이나 우유 또는 식물성 음료를 제품에 넣고 흔들어 마시면 되며, 우유와 함께 섭취 시 최소 18g 이상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휴대가 편리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바이탈뷰티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