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5 00:11 (일)
천서진이 택한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1+1으로 만나요
상태바
천서진이 택한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1+1으로 만나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0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매일유업의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방영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벌인다. 

매일유업은 4일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월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연 ‘천서진’ 역을 맡은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펜트하우스 속 악녀 천서진과 순수한 김소연 배우의 두 가지 모습처럼,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가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았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은 4일 첫 방영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모델인 김소연 배우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방영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1+1 특가 이벤트를 연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 1+1 이벤트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된다. 1+1에 추가 할인을 더한다. 28포입 제품 2개를 정가 대비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벤트 기간 동안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김소연 욕망 손거울'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광고 모델 김소연 배우와 펜트하우스 시즌3 첫 방송을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바쁜 스케줄과 뜨거운 조명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과 함께 100%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 600㎎, 비타민C 권장섭취량 100%(100㎎)을 함유한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중요 성분인 반면 세라마이드는 표피 세포 사이 지질 35~40%를 차지하는 중요 성분이다. 세라마이드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수분을 지키는 ‘수분장벽’ 역할을 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체내 생성·분비량이 감소하게 된다. 이 때문에 해외에서는 이미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복합 섭취해 관리하는 트렌드가 확산돼 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복합 섭취하면 콜라겐만 단독 섭취할 때보다 보습 효과가 증대된다는 내용의 논문이 발표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