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SPC 라그릴리아, 고등어·깻잎·대창 활용 이색 신메뉴
상태바
SPC 라그릴리아, 고등어·깻잎·대창 활용 이색 신메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0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라그릴리아는 4일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더위에 지친 미각을 깨우는 여름 레시피(Refresh your summer)’를 주제로 고등어, 깻잎 페스토, 대창 등 이색 식재료를 활용한 게 특징"이라고 전했다.

신메뉴는 △ 구워낸 순살 고등어와 애호박, 달콤한 무조림을 더한 ‘고등어 오일 파스타’ △ 오징어, 미니새우튀김과 함께 깻잎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징어 깻잎 페스토 파스타’ △ 라그릴리아 인기 메뉴였던 대창 파스타를 새롭게 바꿔 선보이는 ’시크릿 대창 오리엔탈 리조또’ 등이다.

이밖에 △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과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천혜향 드레싱이 어우러진 ‘그릴드 치킨 카프레제 샐러드’ △ 고구마 크림 위로 구아카몰, 옥수수 등 토핑을 올린 ‘아보카도 타코 플랫 피자’ 등 스페셜 메뉴 2종도 출시한다.

또 여름 신메뉴와 어울리는 에이드 △ ‘자두 리프레쉬 에이드’, △ ‘청포도 리프레쉬 에이드’를 출시한다.

[사진=SPC 라그릴리아 제공]
[사진=SPC 라그릴리아 제공]

신제품은 라그릴리아 전지점(여의도파크원점, 구의점 제외)에서 여름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4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3만 원 이상 메뉴 구매 시, 여름 신메뉴 1종 50% 혜택’, ‘6만 원 이상 메뉴 구매 시 여름 신메뉴 1종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수채화 드로잉 작품으로 신메뉴를 소개하는 다채로운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신선한 식재료에 여름철 입맛을 돋워주는 특별한 레시피를 더해 이색적인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마다 제철 식재료와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